FX2분게임 과 FX마진거래

FX2분게임 과 FX마진거래

 

http://fxgame.shop

 

FX게임 : fxgame.shop

 

증거금을 알아야 리스크가 보인다!
FX1분게임 FX마진-거래-증거금-종류-위탁증거금-거래증거금-추가증거금
다른 파생상품들과 마찬가지로 FX마진 거래에도 3종류의 ‘증거금’이 존재하는데, FX5분게임 일단 이 것들의 개념부터 정리해보자.

개시증거금 (거래증거금)
투자자나 트레이더들이 일반적으로 말하는 ‘증거금’이 여기에 해당한다.

‘종목별 증거금’ 이라고도 하며, 특정 통화쌍 (종목) 의 포지션을 FX5분게임 보유하는데 필요한 FX2분게임 최소한의 보증금 (투자금) 을 말한다. 각 통화쌍에 설정된 ‘1랏 (10만 기준통화) 당 상품 가격’이라고 봐도 무방하다.

레버리지 100배 계좌의 경우, 1랏 매매를 위해서는 1,000달러의 FX1분게임 개시증거금이 필요하다.

한편, 국내 증권사에서는 레버리지가 10배로 제한되고 있다. 대부분의 메이저 통화쌍은 1랏 위탁증거금이 1,000만 원 전후로 정해져 있으니, 웬만한 FX1분게임 월급쟁이들은 시작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다.
개시증거금은 환율시세의 변동에 따라 조절되며, 레버리지가 적용된 실제 매매대금중에서 총 개시금이 차지하는 비율을 ‘증거금률’ (마진율) 이라 한다.

이 비율이 낮을수록 레버리는 자동적으로 높아지는 구조다. (각 계정에 할당된 최대 레버리지 한도 내에서)

따라서, 트레이더 본인이 ‘랏수’ (계약수 = 베팅 사이즈) 를 조절해 가면서 FX2분게임  레버리지를 컨드롤하는 개념이다.

우리나라의 FX1분게임 개시증거금률은 현재 10%이니 최대 레버지리는 10배가 되지만, 해외 브로커의 경우 1% 미만이 대부분이므로, 레버리지 100배의 이상의 마진거래가 가능하다.

참로고, 해외 브로커들 FX게임사이트 중에는 최대 레버리지 5,000배인 곳도 있은데, 이 경우 개시거금률은 0.05%가 된다. 즉, 5만원 있어도 1억원 규모의 투자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.

하지만 매매가 실패하면 손실액 증가 속도 FX5분게임 역시 어마무시하게 빨라지므로 현실적인 레버리지는 아무리 높아도 500배 이하를 추천한다.

물론, 레버리지 500배 계좌라고 해서 풀배팅을 할 이유는 전혀 없다. 반대로, 예탁금 (미사용 증거금) 을 늘리던지 랏(LOT) 사이즈를 줄여가면서 레버리지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다.

유지증거금
앞서 말한 위탁증거금보다 훨씬 중요한 개념이니 확실히 이해하고 넘어가자.

단, 해외 FX마진 FX1분게임 업계에서는 ‘유지증거금’보다 ‘유지증거금율’ (강제청산비율 = 스탑아웃레벨) 이라는 표현이 일반적이다.

참고로, 당사이트에서는 ‘강제청산비율’을 주로 사용한다.

예를 들어 레버리지 100배 FX게임사이트 계좌의 달러-엔 통화쌍의 경우, 개시증거금은 1,000달러인데, 만약 유지증거금이 500달러라고 표시되어 있다면, 그 브로커의 ‘강제청산비율’은 50%란 뜻이다.

즉, 손실이 발생해서 FX게임사이트 마진레벨이 유지증거금율에 도달하는 FX2분게임 순간, 모든 포지션이 강제청산 되는 구조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